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키사이트, AMD와 클라우드 및 에지 인프라 성능 관련 벤치마킹 협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9회 작성일 24-06-14 13:18

본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고속 디지털 설계자,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 데이터 센터 운영자를 위해 시스템 성능 평가 분야를 재정의하는 업계 최초의 벤치마킹 방법을 개발할 목적으로 AMD의 4세대 AMD EPYC™ CPU를 활용한다고 발표했다.

자동화 및 디지털 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여러 산업에서 모바일 및 5G 네트워크의 배포율이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 다면적인 워크로드 프로필과 수백만 대의 저지연, 광대역폭 디바이스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다목적 컴퓨팅 아키텍처가 필요하다. 포괄적인 인프라 벤치마킹은 산업 이용 사례의 스펙트럼 전반에서 최적의 성능 보장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실제적인 성능 벤치마크를 제공하기 위해 키사이트가 AMD와 함께 중앙 처리 장치(CPU)의 처리 역량을 고려하는 통합형 테스트 사례 방법론을 개발했다. 사실적인 트래픽 에뮬레이션을 사용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활용하면 데이터 센터 운영자가 선택한 CPU에서 더 많은 성능을 확보하고, 여러 벡터에서 성능을 특성화하면서 대역폭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이 방법론은 키사이트의 소프트웨어 도구를 AMD DP YC™ 프로세스에 배포하여 실제적인 대규모 트래픽을 활용해 계획된 테스트 사례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개발되었다.

스마트 그리드 및 스마트 제조 같은 환경의 경우 매끄럽고 안정적인 작업을 수행하려면 수백만 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처리해야 한다. 전통적인 벤치마크에서는 CPU의 용량과 상당히 많은 양의 부하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CPU의 역량을 자주 간과하는데, 네트워크의 대역폭 관련 제약이 수치를 파악하기 어렵게 만든다. 새로운 벤치마킹 접근법은 이러한 환경에서 정확한 CPU 역량과 확장성을 밝혀내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모바일 및 5G 사설 네트워크는 비전 기반 스마트 제조, 확장 현실(XR) 시청, 소매 워크플로 같은 특수 분야를 지원한다. 사실적인 어플리케이션, 음성 및 영상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의 역량을 테스트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 새로운 벤치마크는 수백만 대의 디바이스가 새로운 세션을 생성하는 대규모 활동의 재현에 초점을 맞추며, 여기에는 가입자가 음성, 영상 및 웹 통화를 시작하는 상황 같이 굉장히 사실적인 시나리오가 포함된다. 데이터 센터 운영자는 이러한 실제 역량과 관련된 통찰력을 활용해 인프라 프로비저닝을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