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포커스 힐셔와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 산업용 멀티 프로토콜 출시로 성과 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 24-08-14 15:37본문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가 최근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 힐셔와 협업하였고,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 3종류와 필드버스 프로토콜 제품을 1년 만에 성공적으로 출시해 매우 영광이라고 밝혔다. 산업용 자동화 분야의 중대한 성과이며, 제조 및 공정 제어 환경에서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의 고객에게 전례 없는 유연성과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는 지난 1년 동안 9 가지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힐셔의 최신형 ASIC인 netX90을 통합할 수 있었고, 힐셔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과 통신하는 멀티-프로토콜 솔루션을 구축했다. PROFINET, EtherCAT, EtherNet/IP가 앞서 설명한 3가지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에 해당하며, 필드버스 프로토콜은 DeviceNet이다. 이러한 프로토콜의 성공적인 출시로, Orange Precision사의 제품들은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에게 공급되어 안정적인 통신을 확실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의 CTO(공동 설립자)이자 소프트웨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그룹 책임자인 베르윈 바나레스(Berwin Banares)는 이번 성과에 대해 “제품의 구조는 자사 제품이 경쟁 분야에서 어떻게 성공할 것인지를 정의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힐셔의 멀티-프로토콜 플랫폼을 통해 자사 제품을 고객사 시스템과 통합하려는 고객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었다”며 “힐셔의 기술과 완벽한 지원은 고객사 시스템과의 신속한 통합 작업을 가능하게 했다. 신규 산업용 프로토콜의 향후 수요가 예측됨에 따라, netX90으로 고객의 요청 사항을 지원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CEO(창업자)이자 하드웨어 개발 그룹의 대표인 칼 리(Karl Li)는 “1년 이내에 4가지 프로토콜을 자사 제품에 통합한 것은 자사 제품에 대한 지식과 힐셔 플랫폼이 제공하는 사용 편의성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사들의 산업용 통신에 대한 요청 사항의 지원에 열중하고 있으며 이것이 최소한의 개발 시간과 자원을 활용하여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다”고 덧붙였다.
통신 기술에 대한 힐셔의 전문 지식은 개발 과정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 힐셔 북미 지사의 OEM 영업 관리자인 제이미 갤런트(Jamie Galant)는 이번 성공 사례의 중요성에 대해 “1년에 몇 가지 프로토콜을 추가하는 것도 인상적이지만, 엔지니어들은 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강조했다.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는 통합 통신 제품의 출시 발표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신규 통신 기회가 발생하면 신속한 대응으로 확실한 지원이 가능하다고 자신했다.
힐셔(Hilscher) :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 www.hilscher.com)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여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실시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netIOT 제품군, IoT 지원 자동화 장비를 위한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하여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 이전글한국훼스토, 제13회 ‘ETG Member Meeting Korea’에 연사로 참여 24.08.14
- 다음글LS ELECTRIC, 자동화 소프트웨어 경쟁력 공식 인정받았다 24.08.14